연예

'마스크걸' 캐스팅 높은 싱크로율로 원작 실사화의 정석

smiley min 2023. 8. 18. 21:53
728x90
728x90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오늘 18일 공개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본 웹툰인제 드라마로 제작되었네요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매미, 희세 작가의 네이버 웹툰 '마스크걸'은 파격적인 전개와 개성 강한 캐릭터, 강렬한 메시지로 큰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수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마스크걸'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용훈  감독의 손끝에서 웰메이드 시리즈로 다시 태어났다.'

 

제작발표회에서 주연배우 캐스팅이 공개되면서 마스크걸 캐스팅이 미친 싱크로율로 화제의 중심인데요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볼게요

 

 

주인공 김모미 (성형 전) : 이한별

파란만장한 삶을 겪으며 극적으로 변모해 가는 3인 1역,

세 개의 다른 얼굴과 다른 신분인 인터넷 방송 BJ, 쇼걸, 교도소 수감자 중 가장 먼저 등장하는 김모미역

원작과 유사한 비주얼로 파멸의 시작을 그림

 

1000:1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예 배우 이한별로

김용훈 감독이 프로필을 보고 운명적으로 느꼈다고 하죠

높은 싱크로율로 임팩트 제대로 주는 배우가 아닌가 싶네요

 

 

김모미(성형 후) : 나나

살인을 저지른 후 성형을 하고 이름을 바꿔 정체를 숨기고 바에서 쇼걸로 살아가는 김모미역

 

 

 

김모미(성형부작용 온 후)  :  고현정

성형부작용과 16년이라는 세월 끝에 구속된 중년 김모미 역

'마스크걸 살인사건' 범인으로 수감 생활 중 편지 한 통을 읽고 어떻게든 밖으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

성형부작용치고 이쁘네요

 

 

주오남 : 안재현

모미만큼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회사 동료로 모미를 짝사랑하는 인물

유일한 낙은 인터넷방송 보는 건데 인터넷방송을 보다가 마스크걸이 김모미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 방송을 보며 후원도 많이 하며 지켜보다가 모미의 못마땅한 행동들을 보며 그녀의 정체를 밝히겠다고 압박하다가 죽임을 당하는 인물

2시간 분장한 결과물이라네요 우와 비주얼 보고 제일 놀란 인물이에요 ㅋㅋ

 

 

김경자 : 엄혜란

주오남의 엄마로 이혼까지 하고 박복한 인생을 살면서 아들 하나만 보며 지극정성으로 주오남을 뒷바라지하던 엄마로

주오남 행방불명되고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지면서 그를 죽게 한 모미를 뒤쫓는 인물

시즌2부터 등장한다고 합니다

 

 

박기훈 부장 : 최다니엘

김모미가 다니는 회사의 40대 부장으로 얼굴, 능력, 재력 모두를 가진 유부남으로 회사 여직원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가지는 인물

 

 

이아름(부장내연녀) : EXID 정화

이쁜 외모로 김모미에게 질투를 받는 인물로 박기훈 부장과 내연관계이다

 

 

세 개의 이름을 가지고, 세 번의 인생을 살고, 세 번의 살인 후 감옥에 수감되는 결말로 그려지는데요

그 과정을 어떻게 각색할지 기대되네요

웹툰 실사화란 이런 거다~~ 라는걸 보여주는 시작이네요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