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선균 마약 보도 이후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smiley min 2023. 10. 26. 23:57
728x90
728x90

연예뒤통령이진호 유튜브

 

배우 이선균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아내 전혜진의 반응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됐다.

 

26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이선균 일탈 마주한 전혜진이 보인 실제 반응'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기자 출신 이진호는 '이번 사안을 취재를 하다 보니까 마약 말고도 더욱 충격적인 내용 한 가지가 더 있었다. 바로 여자 문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선균씨가 마약에 대해서 결백을 주장하고 있지 않나. 경찰 수사 결과를 통해서 이선균 씨가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밝혀질 경우 그 혐의는 벗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하지만 도덕성 문제가 치명타라며 이선균 씨는 '사적 만남을 가졌다'는 내용만으로도 도덕적인 비난을 피해 가기는 어려울 전망'이라고 말했다.

 

'유부남이라는 게 치명적인 사안이다. 유흥업소 실장과 사적 만남을 7회까지 가졌다.'

 

전혜진의 반응은 어떤가 이진호는 '실제 지인들에게 확인을 해봤다. 이 일을 처음 접한 전혜진 씨의 반응은 충격과 공포 수준이었다. 누구보다 다정한 남편이자 애틋했던 아이 아빠였기에 전혜진 씨가 실신 수준의 쇼크를 받았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혜진씨는 두 아들을 생각해서 정신을 부여잡고 책임감으로 버티는 상황이라고 한다.'라고 덧붓였다.

 

또한 '대외적으로 보면 이선균 씨의 활동이 굉장히 활발했던 반면, 전혜진 씨는 상대적으로 덜했다. 그 이유가 전혜진씨 스스로 엄마이자 아내로서 굉장희 큰 희생을 한 거다. 남편을 대신해 좀 더 가정을 돌보고 아이들을 돌보자는 마인드로 남편을 적극적으로 믿었다고 한다. 그래서 전혜진 씨에게 상당히 많은 작품 제안들이 들어왔지만 모두 거절하고 상대적으로 가정에 충실했왔다. 그러다가 첫째가 미국 유학을 가고 둘째도 초등학교 5학년이 되면서 여유가 생겼고, 전혜진 씨가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활동을 해보자고 마음을 먹은 시기였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선균 씨의 이 같은 일탈 행보는 아내인 전혜진 씨뿐만 아니라 소속사 관계자들, 대표들에게도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왔다고 한다'라며 '톱배우로 자리매김하면서 지난 23년 동안 탄탄대로 걸어왔던 이선균 씨가 이번 일을 겪으면서 후폭풍은 오롯이 전혜진 씨를 비롯한 두 아들들이 감당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선균은 지난 2009년 5월 전혜진과 결혼했다. 이선균은 대학 재학 당시 전혜진이 속한 극단에 들어갔고, 이후 7년여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다.

 

이선균은 보도가 나간 후 누구보다 아내인 전혜진의 이름을 가장 먼저 불렀다고 한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