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르세라핌(LESSERAFIM)'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유튜브에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6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가 지난달 29일 오후 12시께 100만 명을 넘어섰다. 현재 위버스 커뮤니티에서 100만 명 가입자를 달성한 아티스트는 단 7팀뿐이다
르세라핌은 데뷔 1년도 안돼 위버스에 입점한 전체 여성 아티스트 중 가입자 수 2위를 기록했다.
블랙핑크에 이어 두번째다.
르세라핌 위버스 커뮤니티에는 한국, 미국, 일본을 비롯해 캐나다, 프랑스, 영국, 브라질, 멕시코, 중국, 베트남 등 223개 국가/지역의 k팝 팬들이 집결했다.
또한,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전날 오후 2시께 200만 명을 돌파했다. 해당 채널은 '데이 오프(DAY OFF)', '르니버스', '르세라핌 컴퍼니' 등 자체 콘텐츠와 안무 연습 영상, 무대 직캠 등이 올라와 있다. 이날 오후 1시 기준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모든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약 5억 건에 달한다.
르세라핌(LE SSERAFIM) 글로벌 스포티파이 차트를 역주행하며 자체 신기록 세웠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글로벌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 63위를 차지하면서 11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
이는 지난주 대비 49계단 대폭 상승한 순위이자
르세라핌이 글로벌 '주간 톱 송'에 진입한 이래 최고 기록이다.
발매 12주 차에 이룬 이번 성과는 '안티프래자일'의 남다른 인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지난 5일 200만 명을 돌파했다.
해당 채널은 ‘DAY OFF’, ‘르니버스’, ‘르세라핌 컴퍼니’ 등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와 안무 연습 영상, 무대 직캠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6일) 오후 1시 기준,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모든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약 5억 건에 달한다.
프로필
그룹명 : 르세라핌
데뷔일 : 2022년 5월 2일
소속사 : 쏘스뮤직 / 하이브레이블
멤버
LESSERAFIM 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 방식으로 만든 이름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 의미를 내포한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수상 (5) | 2023.01.08 |
---|---|
뉴진스, 르세라핌, 아이브 골든디스크 신인상 공동수상 (0) | 2023.01.08 |
문빈&산하(ASTRO), 세번째 미니 앨범 '인센스' 발매 (0) | 2023.01.07 |
YG, 7인조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공개 (0) | 2023.01.07 |
블랙핑크 지수 유튜브 '행복지수 103%'개설, 연일 유튜브 억대뷰 달성중 (0) | 2023.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