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르세라핌 위버스 가입자 100만 넘어, 인기 뜨겁다

smiley min 2023. 1. 8. 00:09
728x90
728x90

르세라핌 트위터

 

 

그룹'르세라핌(LESSERAFIM)'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유튜브에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6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가 지난달 29일 오후 12시께 100만 명을 넘어섰다. 현재 위버스 커뮤니티에서 100만 명 가입자를 달성한 아티스트는 단 7팀뿐이다

르세라핌은 데뷔 1년도 안돼 위버스에 입점한 전체 여성 아티스트 중 가입자 수 2위를 기록했다.

블랙핑크에 이어 두번째다.

 

르세라핌 위버스 커뮤니티에는 한국, 미국, 일본을 비롯해 캐나다, 프랑스, 영국, 브라질, 멕시코, 중국, 베트남 등 223개 국가/지역의 k팝 팬들이 집결했다. 

 

또한,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전날 오후 2시께 200만 명을 돌파했다. 해당 채널은 '데이 오프(DAY OFF)', '르니버스', '르세라핌 컴퍼니' 등 자체 콘텐츠와 안무 연습 영상, 무대 직캠 등이 올라와 있다. 이날 오후 1시 기준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모든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약 5억 건에 달한다.

 

 

르세라핌 트위터

 

르세라핌(LE SSERAFIM) 글로벌 스포티파이 차트를 역주행하며 자체 신기록 세웠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글로벌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 63위를 차지하면서 11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

 

이는 지난주 대비 49계단 대폭 상승한 순위이자

르세라핌이 글로벌 '주간 톱 송'에 진입한 이래 최고 기록이다.

발매 12주 차에 이룬 이번 성과는 '안티프래자일'의 남다른 인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르세라핌 트위터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지난 5일 200만 명을 돌파했다.

해당 채널은 ‘DAY OFF’, ‘르니버스’, ‘르세라핌 컴퍼니’ 등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와 안무 연습 영상, 무대 직캠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6일) 오후 1시 기준,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모든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약 5억 건에 달한다.

 

 

프로필

그룹명 : 르세라핌

데뷔일 : 2022년 5월 2일

소속사 : 쏘스뮤직 / 하이브레이블

멤버

 

LESSERAFIM 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 방식으로 만든 이름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 의미를 내포한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