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민송아 웹툰 원작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smiley min 2023. 10. 21. 17:37
728x90
728x90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세상으로부터 숨어버린 전직 인기 아이돌 두나와

현실에 치여 로맨스는 꿈도 못 꾸는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만나 느끼게 되는 설렘과 끌림, 치유에 대한 이야기다.

 

K-POP 아이돌 드림스윗의 멤버인 두나는 최정상 인기를 구가하던 중 돌연 은퇴하고 대학가의 한 셰어하우스에 숨어 지낸다.  현실만 보고 사느라 아이돌의 '아'자도 모르는 대학생 원준은 학교 근처에서 자취하기 위해 두나가 사는 셰어하우스를 찾는다. 전혀 다른 세계에서 살아왔지만 같은 집에서 지내게 된 두나와 원준은 서로의 일상을 셰어 하며 묘한 끌리을 느끼기 시작한다.

 

민송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두나!>

'사랑의 불시착', '로맨스는 별책부록', '로맨스가 필요해 2012'를 연출한 로맨스 장인 이정효 감독이 

'각자 다른 세계에 살던 두 사람의 서로의 세계로 스며들면서 알아가는 과정과 하나가 되는 모습'을 그렸다고 전했다.

또 '서툰 20대의 청춘, 추억, 사랑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작품의 방향성을 소개했다.

 

 

 

이두나역을 맡은 수지는 원작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로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일으켰다.

수지는 '대본을 받았을 때부터 너무 설렜다'며 '지금 예쁘게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았고 '이두나!'만이 가지고 있는 묘한 분위기에 끌렸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두나를 '날카롭고 경계심과 상처가 많아 속을 알 수없는 캐릭터지만 알고 보면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사랑이 고픈 캐릭터'라고 소개하면서 '아이돌 두나가 아닌 사람 두나를 이해하는 과정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밝혔다.

 

원준 역을 맡은 양세종은 현실적인 고민과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올곧고 강직한 마음을 가진 원준을 그리기 위해 “감독님과 많은 소통을 하며 캐릭터를 만들어 갔고 감독님께서 미세한 부분까지 다 찾아줬다”며 원준을 만들어 간 과정을 공개했다.

 

 

'스윗 드림'의 멤버로 배우 고아성, 라치카 리안, 시미즈, 가수 자넷서가 특별출연한다.

728x90
728x90